지금은 트릭스터M 사전예약 중~ 드릴 액션 MMORPG 트릭스터M

반응형
728x90

 

트릭스터라는 게임은 저에게 있어서 내 학창 시절과 젊은 시절을 함께 보낸 소중한 게임입니다. 인생게임이랄까?

때문에 트릭스터M이 나온다는 소식일 듣고 정말 전율에 휩싸였습니다.

맵 이곳 저곳을 드릴 질 하며 땅 팠던 추억이 있던 분들 많이 계시죠?

저 역시도 아기자기한 도트 그래픽귀여운 캐릭터, 드릴로 땅을 파서 퀘스트 아이템을 파밍 하던 그 손맛을 아직도 잊지 못하고 프리서버를 가끔 했었습니다. 인게임 화면 자료를 찾아보니 더욱 그리워지고 빨리 트릭스터 M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엔씨소프트를 통해 모바일게임으로 만들어진다고 하니 추억 속에 묻어두었던 게임의 소식을 듣고 얼마나 가슴이 뛰었는지 모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들만 해도 트릭스터 M을 기다렸던 분들은 물론, 새로운 모바일 MMORPG를 찾는 분들이라면 기대가 많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렇게 트릭스터와 트릭스터M 화면을 비교해보니 이식률은 일단 합격이죠? 

이미지만 봐도 심장이 두근두근하네요~

 

 

그 때 그 시절 추억을 공유하고 있는 분이라면 영상만 봐도 심장이 콩닥콩닥하지 않을까요? 

원작에서처럼 드릴 시스템은 트릭스터 M에 중요한 역할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트릭스터는 사실 스토리가 좋은 게임으로도 유명하죠. 아쉽게 끝나버린 원작의 스토리를 이어받아 트릭스터 M을 통해 완벽하게 마무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브랜드 페이지에 트릭스터M의 스토리가 공개되어 있고 성우의 음성과 일러스트를 볼 수 있으니 한번 보시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완성도 높은 도트 그래픽 귀여운 동물 캐릭터는 원작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한 부분이며, 이 밖에도 BGM이나 낮과 밤이 존재하는 트릭스터 특유의 환경 등 유저들이 플레이를 하면서 눈시울이 붉어질만한 추억들이 많이 담겨있다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드릴 시스템은 그 어떤 MMORPG 장르에서도 볼 수 없는 트릭스터만의 최고 특징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맵 이곳저곳을 드릴로 파헤치면 그 안에서 다양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드릴질을 하는 재미도 있지만 드르륵~ 드르륵~ 아이템이 뿅~ 나왔을 때의 소리는 아직도 귓가에 맴도는 것 같네요.

 


이번에 트릭스터M에는 드릴질을 통해 특별한 보물이 숨겨진 트레저 스폿을 발견할 수 있다고 하는데, 트레저 스폿을 발견하며 보물을 발굴하는 재미도 쏠쏠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트레저 스팟에 대해 추가 설명을 드리자면, 발견자 우선 발굴은 가능하나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유저들 또한 발굴이 가능해지므로 트레저 스폿을 혼자 독차지하고 싶다면 발견한 뒤에도 항상 주변을 경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이는 혼자가 아닌 파티를 꾸려서 친구나 길드원과 같이 협업할수록 더 안전하게 보물을 채집할 수 있게 되기에, MMORPG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협동이 트릭스터 M에서 중요하게 작용하지 않을까 싶어요.

 


원작과 다르게 트레저 스팟을 두고 유저끼리 치열한 쟁탈을 펼치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 재미난 요소들이 게임 내 추가된 모습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캐릭터가 쓰러졌을 때 구급차량이 등장해 싣고 가는 등 여러 귀여운 장면도 브랜드 페이지 내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경쟁을 다루는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나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PVE는 혼자가 아닌 컴퍼니(=길드)에 가입해서 즐기면 더 많은 혜택은 물론이며, 안전과 수월함을 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MMORPG 장르는 협업이 중심인데 요즘은 장르는 MMORPG이지만 본질을 확고하게 보여주지 못하는 게임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트릭스터 M은 사소한 것 하나하나 오픈 필드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마주할 수 있게 해주지 않을까 싶습니다.

 

 

요즘 너무 화려한 그래픽의 모바일게임이 많아서 하다 보면 눈이 쉽게 피로해지더라고요.

트릭스터 M이 나온다면 아마 제 마지막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우리 같이 트릭스터M 할래요? 

 

 

 

 

 

728x9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 2020.11.02 13:18 신고

    캐릭이 너무 귀요네용 ㅎㅎ

  • 2020.11.02 15:24 신고

    게임이 너무 재미있을것 같네요~~ 좋은정보 잘 보고 꾹 누르고 갑니다~~^^

  • 운동좋아하는성진
    2020.11.02 21:38

    그래픽이 너무 귀여운데요. 젊었다면 해봤을것 같습니다.ㅋ

  • 2020.11.02 23:03 신고

    요새 모바일이 잘되니깐 피씨를 많이 옮기는것 같습니다.
    저도 바람의나라 재밌게 해서 모바일로 하고는 있는데 좀 많이 다르네요 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