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포스팅할때 노출 키워드 선정하는 방법 -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가입하기>

블로그 포스팅할 때 노출 키워드 선정하는 방법 

-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가입하기>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이 자주 실수하시는 부분이 너무 경쟁률이 높은 키워드를 공략하신다는 겁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포스팅을 해봐도 내 글은 수십페이지 뒤에 있어서 애만 태우는 상황이 옵니다. 신생 블로그는 오래된 블로그보다 힘이 약하다는 사실을 잊으셔서 이런 결과가 나오는 거예요. 

하지만 키워드를 잘 잡는다면 적은 시간에 적은 노력으로 노출과 방문자 수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블로그 포스팅 노출 키워드 선정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가입하기>

혹시 돈내야 하는 건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 돈 안내도 되니 걱정 마시고 잘 따라와 주세요.

 

네이버 메인 화면에서 맨 아래에 비즈니스˙광고 들어가서

 

 

오른쪽 위 점을 클릭해서 검색 마케팅에 들어가 줍니다. 

 

 

그럼로그인하라는 창이 나옵니다. 거기서 사업자 계정으로 가입을 해줍니다.

 

 

오른쪽에'키워드 도구'라는 버튼이 있어요. 들어가 줍니다.

 

 

광고주로 결제하지 않아도 키워드 조회가 가능합니다. 키워드 검색에서 노출하고 싶은 단어를 입력하면 키워드 클릭수와 경쟁정도가 나와요.

저는 '키즈카페'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키즈카페' 키워드는 5850회 월간 검색이 이루어졌으며 경쟁 정도는 '높음'으로 뜹니다. 경쟁 정도를 정렬하면 경쟁 정도가 낮은것부터 검색을 할 수 있는데 '겨울방학가볼만한곳'이 경쟁정도가 제일 낮네요. 월간 검색수가 높은데 경쟁정도가 낮은 것을 공략하시면 됩니다.

 

키워드 반복 사용이나 부정 프로그램을 사용한 편법보다는 조금 느리지만 튼튼하게 블로그를 키워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7)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