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최강 해결사 '긴토키',세상을 파멸시키려는 자들에게 맞선 일생일대의 대전투를 시작한다!<은혼(銀魂, Gintama)>実写映画 銀魂 , Gintama Live Action the Movie , 2017


(수입: ㈜미디어캐슬ㅣ배급: ㈜라이크콘텐츠 |감독: 후쿠다 유이치ㅣ출연: 오구리 슌, 스다 마사키,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오카다 마사키, 도모토 츠요시 외)


명실공히 탑 배우로 우뚝 선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꽃보다 남자> 시리즈의 오구리 슌이 사무라이 정신을 간직한 은발의 무사 ‘긴토키’를, 


<암살교실>, <데스노트: 더 뉴월드>로 현재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른 스다 마사키가 어리버리 조수 ‘신파치’를, 


천 년에 한번 나올까 하는 미모로 일명 ‘천년돌’로 불리는 국민 여동생 하시모토 칸나가 괴력 미소녀 ‘카구라’를 맡았답니다.


<은혼>은 에도 막부 말기, 천인이라 불리는 외계인의 습격으로 지구는 전근대와 미래가 공존하는 세상이 됩니다. 하지만 아직 사무라이 정신을 굳게 간직한 이가 있었으니, 그 이름은 은발의 무사 ‘긴토키’!! 긴토키와 어리버리 조수 ‘신파치’와 왈가닥 괴력 미소녀‘카구라’와 함께 해결사 사무소 [요로즈야]를 운영합니다.


어느 날, 긴토키의 옛 동료 ‘고타로’가 행방불명 되고, 불가사의한 의문의 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그 뒤엔 신비한 힘을 가진 불멸의 검 「홍앵」이 연관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 3인방의 모험을 그린 실사영화랍니다.


신랑이 처음 추천해줘서 몇년전에 애니로 봤었는데 애니가 너무 제 취향이라 너무너무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넷플리스에서 은혼 실사판이 있길래 어제 저녁 늦게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역시 은혼은 '병맛'이 제맛이죠~

오랫만에 실컷 웃었네요.


은혼2 실사판도 봐야겠어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