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위젯을 아시나요?

위젯뱅크에 있던 D-DAY 위젯이랍니다.


나름 여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아이를 낳고 아이들을 키우면서 늘어가는 디데이 보는 맛이 쏠쏠 했는데...

다음이 위젯뱅크를 종료하면서 

요 디데이 위젯도 쓸 수 없게 되었답니다.

위젯뱅크에서 바로 티스토리로 위젯 저장 할 수 있어서 참 편했는데 말이죠..ㅠㅠㅠ


어찌 저지 위젯 코드를 알게 되어서 블로그 사이드바에 넣을려고 했더니..

미리보기 화면에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거 있죠?



다른 디데이 위젯 어디 없나 열심히 찾아봤는데 참 어렵네요....

혹시나 티스토리에 디데이 위젯 달으신 분 계신가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1b2c4d3.tistory.com BlogIcon 호원이 2019.03.09 22:58 신고   댓글쓰기   수정/삭제

    ㄷㄷ위젯뱅크완전오랫만ㅋㅋ
    저런게있었죠..ㅋㅋㅋ
    기능을 자꾸 없애버리는ㅜ다음
    서비스종료를계속하는 다음ㅜㅜ

  2. Favicon of https://moldone.tistory.com BlogIcon 청결원 2019.03.10 07:23 신고   댓글쓰기   수정/삭제

    주말 잘 보내세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3. Favicon of https://kangdante.tistory.com BlogIcon kangdante 2019.03.10 07:41 신고   댓글쓰기   수정/삭제

    아마도 서비스가 종료된 모양입니다
    돈이 안되면 가차없이 서비스 종료를 합니다.. ^^